(경인미래신문=민경호 기자) CGV가 2022년의 마지막 금요일인 오는 30일에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생중계한다고 23일 밝혔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 추리 소설계를 대표하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이 원작으로
소설로 출간된 이후 일본과 한국에서 영화로도 리메이크되어 관객들에게 익숙한 작품이다.
'용의자 X의 헌신'은 천재 수학자인 이시가미와 천재 물리학자인 유카와 사이의 팽팽한 두뇌싸움을 밀도 있게 그린 작품이다.
천재 수학자 이시가미역은 뮤지컬 마니아층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는 김종구, 천재 물리학자 유카와역은 연극과 뮤지컬에서 꾸준히 연기하고 있는 오종혁이 맡았다.
이 밖에도 김지유, 김산호, 김경록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CGV에서 생중계하는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12월 30일 오후 8시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공연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신촌아트레온, 센텀시티 등 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러닝타임은 110분, 티켓가는 4만 4000원이다.
CGV는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생중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생중계로 관람하면 주연배우 사진으로 만든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한 세트당 3개의 엽서로 구성되었고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오프라인 공연으로 관람할 경우 현장에서 극장에서 관람한 생중계 티켓을 제시하면 40% 할인받을 수 있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관람하며 생생한 현장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2022년의 마지막 금요일을 소중한 분과 함께 CGV를 방문해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관람하며 뜻깊은 한 해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0년 9월 뮤지컬 '광염소나타'를 처음으로 극장에서 생중계한 이후 ㈜메타시어터와 협업해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태양의 노래', '알타보이즈' 등을 생중계했다. 올해 8월에는 처음으로 일본에서 공연한 뮤지컬 '이퀄'을 생중계해 뮤지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밖에도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 및 영화, 콘서트 등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BTS, EXO, NCT드림 등 국내 아티스트는 물론 영국 록 밴드 콜드플레이 콘서트를 생중계해 큰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