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미래신문=민경호 기자) CGV가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공연 실황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를 IMAX와 2D로 개봉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브는 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으로 구성된 5인조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해 데뷔해 각종 음악방송 및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등 버추얼 아이돌 열풍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개봉하는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은 지난해 10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플레이브 팬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Hello, Asterum! ENCORE)’를 영상화했다. 팬클럽 선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고 온라인 스트리밍과 라이브 뷰잉 또한 빠른 속도로 매진된 바 있다.
CGV에서 상영하는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에서는 ‘기다릴게’, ‘버추얼 아이돌’ 등 플레이브의 대표곡과 멤버 간의 듀엣무대를 비롯한 개인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버추얼 아이돌 공연 실황 최초로 IMAX로도 선보인다.
다채로운 선곡과 화려한 영상미, 특수효과 등을 활용한 풍성한 공연 구성을 IMAX의 크고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GV는 플레이브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개봉 주차별 다양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CGV에서 개봉하는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는 12월 4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60여 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X와 2D 예매 오픈은 25일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공연 실황을 버추얼 아이돌 최초로 IMAX로 선보인다”며 “버추얼 아이돌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에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