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신년사]안성환 광명시의회 의장

  • 등록 2024.01.01 12:03:53
크게보기

 

존경하는 광명시민 여러분!

 

설렘과 희망으로 가득 찬,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푸른 용'의 해입니다.

 

용은 예로부터 큰 희망과 성취의 상징으로 전해진 만큼 우리 광명시와 시의회가 새로운 희망을 품고 크게 도약하는 소중한 한 해가 되길 바라면서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밝아 온 새해에도 우리 시의회는 오직 시민만을 생각하며 10명의 시의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마음이 따뜻한 의정을 실천하기 위해 시민과의 소통을 넓혀 나가고 적극적인 의정과, 공부하고 매진하는 자세로 의정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시민의 행복을 위해 '시민과 소통하고 대변하는 의정' 알권리 충족과 본연의 역할에 충실히 임하는 '마음을 담는 의정'. 2대 비전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의 기대에 부응함은 물론 진정한 대의민주주의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최근 치솟는 물가로 어렵지만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다양한 민생정책을 중점으로 두고 2024년의 도약을 견인하며 새로운 미래를 열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지역 발전을 이끄는 온전한 지방자치를 위해서는 시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광명시의회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활기찬 새해 첫 걸음처럼,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가, 한 단계씩 발전을 이루어가는 값진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민경호 기자 kifuturenews@naver.com
Copyright KIFUTURE.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미래신문 | 등록번호 : 경기아52277 | 등록일 : 2019년 7월 24일 | 발행‧편집인 : 민경호 | 대표전화 : 010-7713-7948 화성지사 - 경기도 화성시 경기대로 955 / 수원지사 - 경기도 권선구 세화로 128번길 61 / 시흥지사 - 경기도 시흥시 하중로 209번길 9 경인미래신문은 청소년 유해 환경을 지양하고 윤리강령을 준수하며 독자와 취재원 등 권리를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를 요청할 수 있고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는 바, 허가없이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KIFUTU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