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벨 여행상품권' 최고의 영업아이템 눈길

  • 등록 2023.05.03 14:11:58
크게보기

 

 

(경인미래신문=민경호 기자) '투어벨 여행상품권'이 전국의 많은 영업자들에게 최고의 영업아이템으로 떠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중소상공인대전협회와 스타코리아가 공동으로 특판을 진행하고 있는 '투어벨 여행상품권'이 전국의 많은 영업자들에게 최고의 영업아이템으로 떠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투어벨 여행상품권'이 전국의 많은 영엽자들에게 최고의 영업아이템으로 떠오른 배경을 살펴보니 많은 영업자들이 '투어벨 여행상품권' 유통 및 영업을 통해 안정적으로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투어벨 여행상품권' 판매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한 대표는 많은 기업과 소상공인, 자영업장 등에서 고객 사은품 증정 및 결제 금액을 돌려주는 공짜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 '투어벨 여행상품권'을 찾고 있다.

 

'투어벨 여행상품권' 대리점권을 획득하고 지역에 전단지를 돌렸는데 주문 전화가 많이 오고 있다. 지금처럼 사업한다면 정말 살맛이 나는 것 같다고 했다.

 

중소상공인대전협회와 스타코리아 관계자는 "전국에서 활동하시는 많은 영업직 사장님들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지원하겠다"며 "안정적으로 많은 수익을 올리고 싶은 영업직 사장님들은 언제든 연락을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투어벨 여행상품권' 대리점 문의는 스타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며 "중소상공인대전협회와 스타코리아가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민경호 기자 kifuturenews@naver.com
Copyright KIFUTURE.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미래신문 | 등록번호 : 경기아52277 | 등록일 : 2019년 7월 24일 | 발행‧편집인 : 민경호 | 대표전화 : 010-7713-7948 서울지사 -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593-14 / 화성지사 - 경기도 화성시 경기대로 955 / 수원지사 - 경기도 권선구 세화로 128번길 61 / 시흥지사 - 경기도 시흥시 하중로 209번길 9 / 오산지사 - 경기도 오산시 오산로 160번길 5-6, 2층 / 용인지사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97 / 경남지사 - 경상남도 사천시 사천읍 구암두문로 10 경인미래신문은 청소년 유해 환경을 지양하고 윤리강령을 준수하며 독자와 취재원 등 권리를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를 요청할 수 있고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는 바, 허가없이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KIFUTU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