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농구 대잔치 진행... 농구 영화도 관람하고 경품도 받고

  • 등록 2023.04.12 09:06:52
크게보기

'더 퍼스트 슬램덩크', '리바운드', '에어' 중 2편 이상 관람 시 참여 가능
각각의 영화 굿즈부터 영화 관람권까지 다양한 선물 추첨 통해 제공

(경인미래신문=민경호 기자) CGV가 하나의 콘텐츠를 더빙, 자막, 2D, IMAX, 응원 상영회 등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함으로써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고 관객들이 즐겁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CGV는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농구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위해 '농구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월 개봉한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개봉 4개월차에 접어들며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1%가 넘는 재관람율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농구를 소재로 한 '리바운드', '에어'도 지난 5일 개봉하며 농구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CGV 농구 대잔치'는 농구를 소재로 한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리바운드', '에어' 등 세 작품 중 두 편 이상을 관람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오는 4월 16일까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들어가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 영화의 개봉일부터 4월 16일까지 모든 관람 내역이 이벤트 참여 시 인정된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경우 2D, IMAX, 응원 상영회 등 다양한 포맷의 관람 내역 모두 인정받을 수 있다.

 

20명에게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카드 지갑과 모자, 10명에게는 '리바운드' 티셔츠와 몰텐 농구공, 50명에게는 '에어' 포스터 패키지, 20명에게는 CGV 영화 관람권 1매씩을 선물한다. 

 

당첨 여부와 관계 없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 쿠폰을 2매씩 증정한다.

 

'CGV 농구 대잔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미수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인기와 더불어 '리바운드', '에어'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는 관객을 위해 농놀(농구 놀이)을 계속 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CGV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N차 관람 이벤트를 기획해 영화 관람 그 이상의 즐거움도 함께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경호 기자 kifuturenews@naver.com
Copyright KIFUTURE.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미래신문 | 등록번호 : 경기아52277 | 등록일 : 2019년 7월 24일 | 발행‧편집인 : 민경호 | 대표전화 : 010-7713-7948 서울지사 -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593-14 / 화성지사 - 경기도 화성시 경기대로 955 / 수원지사 - 경기도 권선구 세화로 128번길 61 / 시흥지사 - 경기도 시흥시 하중로 209번길 9 / 오산지사 - 경기도 오산시 오산로 160번길 5-6, 2층 / 용인지사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97 / 경남지사 - 경상남도 사천시 사천읍 구암두문로 10 경인미래신문은 청소년 유해 환경을 지양하고 윤리강령을 준수하며 독자와 취재원 등 권리를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를 요청할 수 있고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는 바, 허가없이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KIFUTU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