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미래신문=김진희 기자) 까까스쿱(대표 노윤하)이 오는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에서 ‘간식 스쿱마켓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까까스쿱’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브랜드의 대표 상품과 신제품 라인업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르는 즐거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까까스쿱은 창립 이후 ‘스쿱마켓’이라는 새로운 시장 개념을 정착시키며 간식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론칭 한 달 만에 간식 부문 ‘빅파워 등급’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분당점 팝업에서는 고구마칩, 과일젤리, 참마스틱 등 인기 상품을 비롯해 백화점 한정 구성의 선물세트와 시즌 한정 패키지도 함께 공개된다.
현장에서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간식 뽑기존, SNS 인증 이벤트, 시식 체험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수험생 방문객을 위한 ‘수능 응원 이벤트’도 마련,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 혜택을 제공한다.
까까스쿱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까까스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간식이 단순한 먹거리가 아닌, 감각적 즐거움을 주는 문화로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까까스쿱(ggagga_scoop)은 ‘맛있는 간식으로 행복한 일상을 만든다’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쿱마켓 브랜드다.

